방콕 타이 마사지샵 20곳 추천 저렴한 마사지샵에서 럭셔리 스파까지


웰컴티와 마무리 다과는 물론 부위가 바뀔 때마다 괜찮은지물어보는 정성스러운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스탭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얼굴 마사지와 골드 마스크 팩을 해주는 시술을 받았습니다. 마사지샵의 분위기와 서비스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오면 꼭 전신 마사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하노이에서 럭셔리한 느낌의 가성비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자.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티라 마사지는 올드타운 내에 있는데 타패게이트부터 연결되는 메인 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다. 키리호텔에 한국인들이 많은데 이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강추!! 만족도는 뒤로 갈수록 만족했던 마사지 샵이고 너무 유명해서 예약조차 못 했던 곳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급샵에 1번 갈 비용으로 3번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국의 경우, 로컬샵이라 해도 기본적으로 위생 상태와 서비스가 크게 뒤처지지 않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결론적으로 고급샵과 로컬샵 중에 어느 곳이 더 나았냐고 물어보신다면 마사지 실력 차이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샵 자체보다 어떤 마사지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나머지는 현지에서 찾아도 막날 정도는 샤워까지 되는 곳으로 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다음 사유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가 접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근 제한되지 않기 위해서는 운영 원칙에 따라 마이너 갤러리를 관리해야 합니다.


An Spa는 강한 힘으로 하는 마사지가 아니라, 기술적으로 하는 마사지였다. 그래서 강한 압을 선호하는 나로서는 마사지 받는 당시에는 만족하지 못했었다. 그런데 나와서 걷는 순간 다리가 가볍게 느껴졌고, 방에 들어가서 보니 붓기도 싹 빠져있었다. 이때 마사지는 강한 힘이 전부는 아니구나 하는 걸 확실히 느꼈다.


전통 마사지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씻어낼 수 있는 치유법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필 굿 마사지는 짜뚜짝 주말시장(Chatuchak Weekend Market)에 있는 작은 샵으로 매일 시장 개장 시간에 맞춰 영업한다. 에어컨도 있어서 더운 계절의 열기를 피해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 피로가 확 풀리는 발 마사지를 받고 나면 나서는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해변 도시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합니다. 나트랑에서는 휴식과 힐링을 위해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나트랑에는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로컬의 추천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렇게 중간에 졸면서 한 시간이 순삭 되고 밖으로 나왔다. 가성비로 좋은 마사지샵이라 그런지 끝나고 마시는 차랑 다과는 입구 쪽 야외에서 준비해 주신다. 오래된 마사지샵 같지만 관리를 잘해서 깔끔한 느낌이다.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원했던 승모근 부위를 더욱 집중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다. 원하는 마사지 압력을 1부터 10까지 고를 수 있고, 에디터는 중간 정도인 7을 선택했다. 예약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이렇게 인원수대로 시원한 차가 준비된다. 에디터도 편안한 소파에서 마사지 순서를 기다리며 휴식을 취했다. 사전에 예약하면 치앙마이 올드타운 내 머물고 있는 호텔 또는 치앙마이 공항으로부터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근육에 무리가 생길 수 있어 적정한 사용을 위해 타이머 기능이 있으면 편리하다.


1996년부터 있던 마사지샵이고 지점이 2개 있는 듯하다. 치앙마이 타패게이트 근처의 branch2는 되게 깔끔하고 일단 어둡지 않은 분위기에 밖에서 볼 때부터 호감이 가는 곳. 몸의 심층 근육 조직을 천천히 지압하면서 마사지함으로써 혈액 순환 촉진을 도와준다. 로컬 치앙마이 마사지샵과 다르게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발가락 하나하나, 발바닥, 종아리까지 다 마사지해 주셨습니다. 사실 종아리가 잘 뭉쳐서 더 주물러주셨으면 했지만 약간 문지르듯 누르듯 해주시는 마사지여서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닷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